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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아래와 같은 용어를 p58~ 를 참고하여 정리
(파일명:identifier)
-클래스
#객체를 만드는 데 꼭 필요한 설계도면과 같은 것이다. 앞서 객체를 설명할 때 사물을 추상적으로 정의한다는 말이 있었다. 이는 곧 클래스를 의미하는 것이며 클래스는 만들고자 하는 객체를 디자인한 설계도면, 즉 틀과 같은 것이다. 다시 말해서 클래스를 생성하면 만들어지는 것이 바로 객체다.
&첫 문자는 항상 대문자로 표현한다.
&하나 이상의 단어가 모여 클래스명으로 지정될 때는 단어의 첫 문자들만 대문자로 표현한다.
-멤버변수(필드)
#변수란 자료를 담을 수 있는 메모리 공간으로 객체의 색상이나 크기 같이 변할 수 있는 상태를 나타낸 것이다. 즉, 상수와 반대로 저장된 값의 변화가 일어날 수 있는 메모리 공간을 의미하여 '속성'이라고도 한다.
-멤버함수(메서드)
#메서드는 객체자신, 또는 다른 객체의 속성을 변경한다거나 또는 자신의 크기에 변화를 주기 위한 행위다. 즉 변수의 값을 가공하는 동작과 같은 의미인데, 다르게 표현하면 객체가 수행하는 동작을 말하며 타 언어의 함수와 같은 것이다.
&첫 문자는 무조건 소문자로 표현한다.
&하나 이상의 단어가 연결될 때에는 뒤에 오는 단어 중 첫 문자만 대문자로 표현한다.
-예약어의 종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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